#김종구 #주종혁 #배승길 #송유택 #김대현 초이스에의 욕구가 강하게 드러났던 배렉스 포켓몬때문에 너무 웃겼음그와중에 승우 방향 못잡고 완전 아비규환 타임 혹시 내가 비스티를 보러갈 건데 초이스를 하게 되었다면 3번 알렉스 포켓몬으로 해주시떼♡ 그렇게나 즐거웠으나 후반부 완전 몰아쳐서 본 중 제일 많이 울었음...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20170318 뮤지컬 비스티

by Dalwaiian
이번에는 고훈정 배우를 처음으로 봤는데이렇게 세파에 찌들고 어깨가 무겁고 서글픈 알렉스는 처음이었다...눈 감으면 떠오르는 우리네 아버지 상이었는데뭐든 열심히 살 것 같진 않은 그런 느낌 노래 진짜 잘하는데 딱 한소절 듣자마자아 이 분의 길은 클래식이구나 #정동화 #정민 #고훈정 #송유택 #김대현 ...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20170317 뮤지컬 비스티

by Dalwaiian
김종구 배우로는 처음 봤는데아무래도 레전드를 본 듯 하다 이건 뭐 다른 극 동화배우의 마담이 류승범 류의 양아치라면종구배우의 마담은 박성웅 류의 양아치잘 벼린 정글도와 묵직하고 날카로운 도끼같은 차이 #김종구 #정민 #배승길 #송광일 #고상호 어째 뒤에 조각상이랑 비슷한 느낌이네 ...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20170316 뮤지컬 비스티

by Dalwaiian
#정동화 #주종혁 #배승길 #송유택 #김대현 배렉스 드디어 초이스!! 선수들 덩실덩실 춤추고 배렉스 금가루 열번뿌리고누나한테 너무 소홀했음 ㅋㅋㅋㅋ 아유 끼돌이 첫 초이스에 매우 기쁜 배렉 ...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20170315 뮤지컬 비스티

by Dalwaiian
회전의 길로오슷 받고 또 뭘 받을까.... 개인적으로 레전드 찍은 듯쫀쫀하니 애드립도 풍성하고 내 눈에서 눈물을 뽑다니 #송유택 #배승길철마를 빼보는 건 어때요?옷을 바꿔보는 건?에필로그 안경 써주면 안돼요?(질척질척) 애끼니까 하나 더 #정동화 #고...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20170311 뮤지컬 비스티

by Dalwaiian
카메라 깜빡 잊고 보러 갔다가 흠 극이 내 스타일은 아닌데 하고서 밤새 머리에서 왱왱 울리는 누나송에 시달리다못해 카메라 들고 뛰쳐나가 재관람하게 만든 비스티 비스티를 보게 만든 배승길 배우목소리가 아주 꿀 김이안은 콘서트 위주로 다녀서 뮤지컬이나 연극은 매우 낯선데되게되게 옛날에 봤던 뮤지컬 ...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20170305 뮤지컬 비스티

by Dalwaiian
김이안은 많은 것을 이루었습니다 젊은 원빈을 멀리에서 본 적이 있으니 나이든 원빈을 가까이에서 보고 싶은 욕망은 아직 남아있으나 강동원과 정우성과 조인성을 보았습니다 괜찮은 삶이네요 각도가 달라지니 새롭게 잘생기신 조인성시 정면도 빈틈없으신 정우성시 측면감상하다...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정우성/조인성][직찍] 20170130 더킹 무대인사/용산 CGV _ 2

by Dalwaiian
정우성과 조인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자리라면 찍덕의 사명 아래 가보는게 인지상정! 그리고 김이안은 근 십년을 이어온 찍덕 생활에 회의를 느꼈다고 한다... 내가 찍은 사진은 맞는데 내가 본 얼굴이 아냐... 내가 개똥손이었구나... 덧붙여 더킹은...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영화였지만 (김이안은 호...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정우성/조인성][직찍] 20170130 더킹 무대인사/용산 CGV _ 1

by Dalwaiian
아직 정식으로 올라온 게 아닌데도 핫하다는 레드북을 보고 옴 일단은 배우들이 저마다 자기 몫을 톡톡히 해내서 좋았고 아쉬운 부분이 없는 건 아니지만 아주 노력했다는 점에서 별을 우수수 줄 수 있을 듯 아쉬운 점부터 말하자면 대부분의 캐릭터 특징과 서사가 대사로 처리된다는 것 그럼에도 주인공들이 금사빠로 보인다는 것 그렇게도...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20170118 뮤지컬 레드 북

by Dalwaiian
[iian] 김이안 취미생활 새해 첫공은 팬텀일 뻔...하다가 로미오와 줄리엣. 예쁜 문근영이 보고 싶어서 예매. 역시나 넘쳐나는 김이안 여덕의 기운 ㅋㅋㅋㅋ 굉장히 심플한 무대를 영리하게 사용해서 좋았다 커다란 극장은 그에 맞는 화려한 세트가 또 볼거리지만 국립극장 달오름 극장이면 이렇게 미니멀하게 가는 것도 좋지...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20170106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

by Dalwaiian
[iian] 마스터 마지막 무인. 안녕? 내새끼. 들어오자마자 객석 눈맞춰주느라 정신없는 이쁜이 눈맞추고 웃어주는게 얼마나 소중한 기억인질 아는거지 너는 오랜만이다 그치 몬나니 몬나니 놀린다고 반갑다고도 못했네 다음에 너는 어떤 너를 보여줄까 ... » 내용보기
└ WB CF/MV/ETC.

[김우빈][직찍] 20161223 마스터 무대인사/코엑스 메가박스 _ 3

by Dalwaiian
[iian] 처음에 거기임 안정을 되찾게 도와주는 조명 스크롤 압박 둘 합쳐놓으니 스크롤이 힘들어하네요 약간 그 시부야 화보가 생각나기도 하고 사랑해요! 전 오른쪽으로 할게요 사랑해요!일단 외치고 봐야지 ...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강동원][직찍] 20161223 마스터 무대인사/코엑스 메가박스 _ 3

by Dalwaiian
[iian] 다음 무인에 코엑스 메가박스 한양사이버3관이 걸리면 손전등이라도 들고 갈테다 섹시한 트리와 아무 생각 없는 리본 이거 폰카인가여 입장난으로 못생김 도전하는 강동원님과 아이컨텍 시전중이신 김슈스씨 본분으로 돌아온 강동원님과 아...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김우빈/강동원][직찍] 20161223 마스터 무대인사/코엑스 메가박스 _ 2

by Dalwaiian
[iian] 마스터 무대인사 3일동안 세군데 갔는데 CGV 롯시 메박 골고루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따 스크롤 압박 크리스마스 트리용 리본씨와 크리스마스 트리씨 약간 티라노 길들이는 천사님같다 입재간 좀 보소 넹? ... » 내용보기
◈ iian의 취향

[김우빈/강동원][직찍] 20161223 마스터 무대인사/코엑스 메가박스 _ 1

by Dalwaiian
[iian] 진짜 유난히 예뻤던 날 맨날 몬나니몬나니 놀리는데 이뻤음... 이쁜 공룡이네 김슈스는 콧대타고 떨어져서 인중따라 입술로 이어지는 저 선이 진짜 이쁘죠 아이고 착하다 머리 쫌만 더 자라면 될 거 같아요 ... » 내용보기
└ WB CF/MV/ETC.

[김우빈][직찍] 20161222 마스터 무대인사/용산 롯데시네마 _ 2

by Dalwaiian